본문으로 바로가기

Home > 학사정보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재학생 구제신청 제출일정

작성자 :
심미영
조회수 :
671
작성일 :
2017-09-21
첨부파일

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매뉴얼.pdf

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와 관련하여 유의사항 및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 일자: 9/21(목)
 
2. 구제선청서 제출대상: 재학생 중 국가장학금 1차 미 신청자

 

3. 선발결과 확인: 17-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의 국가장학금 선발여부 확인
  - 소득분위 및 학사심사 통과 : "선발완료"
  - 소득분위 또는 학사심사 탈락 : "탈락(사유)" 클릭 시 사유 확인 가능
   * 2차 신청 재학생의 경우, "탈락(사유)" 클릭 후 구제신청서 제출(공인인증서 서명) 가능
  - 소득분위 심사는 통과하였으나 학사정보 심사 미완료 : "학사정보 심사중"
   * 확인 메뉴 : [재단 홈페이지> 장학금> 장학금신청> 신청현황]
    ※ 구제신청서 제출기간: 9. 21.(목) 9시 ~ 11. 21.(화) 24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