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와 관련하여 유의사항 및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1. 2차 신청자 선발결과 학생공개 일자: 9/21(목)
2. 구제선청서 제출대상: 재학생 중 국가장학금 1차 미
신청자
3. 선발결과 확인: 17-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의
국가장학금 선발여부 확인
- 소득분위 및 학사심사 통과 : "선발완료"
- 소득분위 또는 학사심사 탈락 : "탈락(사유)"
클릭 시 사유 확인 가능
* 2차 신청 재학생의 경우, "탈락(사유)" 클릭 후 구제신청서 제출(공인인증서 서명) 가능
- 소득분위 심사는 통과하였으나 학사정보 심사 미완료 : "학사정보 심사중"
* 확인 메뉴 : [재단 홈페이지> 장학금>
장학금신청> 신청현황]
※ 구제신청서 제출기간: 9.
21.(목) 9시 ~ 11. 21.(화) 24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