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절학기 신청은 6월 7일 까지 입니다.
개설과목 및 강의시간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 하셔서 조교에게 제출바랍니다.
------이하 교무처 공지 안내문- --
교무처에서 알려드립니다.
(근거 : 학사운영규정 제4장 계절학기)
위와 같이 학사운영규정에 근거하여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오니 각 학과에서는 공지된 계절학기 수강안내 및 시간표를 확인하신 후 대상 학생들에게 충분한 상담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(계절학기 미신청 과목은 신청불가). 아울러 신청서 작성 시 이수구분, 교과목 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 할 수 있도록 정확한 안내 및 지도 부탁드립니다(각 동 교육지원실에서는 게시판에 안내문 게시 바랍니다).
※ 반드시 첨부되어 있는 서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◀ 다 음 ▶
1. 신청기간 : 2018.06.04(월) 09:00 ~ 06.07(목) 17:30.
※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.
2. 등록기간 : 2018.06.12(화) 09:00 ~ 15(금) 16:00 (수정)
- 입금계좌 및 입금 시 유의사항 별도 공지
3. 강의기간 : 2018.6.25(월) ~ 7.21(토) (1일 4시간을 초과할수 없음).
4. 강의계획서 입력 : 2018.06.04(월) ~ 06.08(금) 15:00까지.
- 입력절차 : 개인info - 학부업무 - 수업관리 - 강의계획서 입력
- 시스템사용오류문의 : 전산정보원 박석원 선생님(내선 8082).
※ 정규학기와 동일함.
5. 성적입력기간 : 2018.07.30(월) ~ 08.01(수).
- 계절학기 성적평가 대상은 총 시수의 4분의 3이상을 출석한 자에 한하며, 성적평가 기준은 학사운영규정 제8장(시험과 성적)의 제92조를 준용한다.
※ 학사운영규정 제8장 92조에 의거, 성적 평가는 상대평가를 원칙으로 함(정규학기와 동일).
※ 계절학기는 전산 성적 입력과 동시에 성적증명서에 즉시 반영되니 이점 유념하셔서 전산 입력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6. 성적 및 출석부 제출 : 2018.7.26(목) ~ 07.27(금).
- 출석부, 성적전표 분리 제출.
- 출석부 제출 서식 작성하여 교육지원실 확인 후 교무처 최종 제출.
- 출석부의 성적평가란과 성적전표의 내용은 100% 일치해야함.
- 출석부는 담당 교수가 직접 성적 평가란이 제대로 기재 되었는지 확인 후 교육지원실로 제출.
- 교육지원실에서는 각 학과별 모든 자료 취합 후 최종 확인자가 학과장이 되어 교무처로 제출함을 원칙으로 함.
※ 출석부 기재 오류 등을 정확히 확인하시어 정해진 기한에 제출될 수 있도록 당부 말씀 드립니다.(출석부의 철저한 관리는 교육부 권고사항임).
※ 교수 소속 학과에서 취합 및 제출.
7. 수강대상 : 본교 재학생으로서 아래 요건에 해당되는 자
- 학사운영규정 제24조 제1항 : 재학생에 한하며 미이수, 재수강, 재이수 및 복학 등 기타 사유로 수강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자로 한다.
- 학사운영규정 제25조 제1항 : 전공, 교직, 교양과목에 관계없이 수강인원이 5명 이상인 과목에 한하여 개설함을 원칙으로 한다.
8. 계절학기 신청 및 이수 가능 학점 : 6학점 이내.
- 학사운영규정 제24조 제5항 : 계절학기 총 취득학점은 24학점을 초과하지 못한다.
9. 금액 : 학점 당 30,000원.
※ 1학점 : 30,000원, 2학점 : 60,000원, 3학점 : 90,000원, 4학점 :120,000원, 5학점 : 150,000원, 6학점 : 180,000원.
10. 수강료 환불 : 수강료는 결석 등으로 인하여 감액, 면제 또는 환불되지 않음(단, 폐강 교과목의 수강료는 환불함).
※ 환불안내 : 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생활도우미 → 수업정보 → 계절학기
11. 신청방법 : 계절학기 신청서 작성 후, 교무처로 제출 한 다음 가상계좌로 기간 내 납부.
※ 계절학기 신청서 서식 : 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생활도우미 → 대학생활 → 각종서식 → 계절학기 신청서
12. 문의 : 교무처 박재영(내선 8043).